[시사]8.15 집회 참가자 확진 증가추세. 감염자 수 조작 논란 까지?(추가)
정말 이 나라에 살면서 느끼는 것 한가지는 생각보다 대한민국이 더 자유국가라는 점을 매번 깨닫게 된다.
정말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자유롭게 의사표현을 할 수 있는 자유국가가 대한민국이구나 하고 느낀단 말이다.
언제,어떤 정권이 들어섰던간에, 정권을 비판하는 세력은 항상 존재한다. 존재해야 하고 말이다.
하지만, 오늘 전 목사 관련 기사를 찾아보다 어이없는 댓글을 발견했다.
8.15 집회는 현 정권탄핵을 외치는 집회고, 그 집회가 두려워 확진자 수를 100단위로 늘려 조작했단다.
이것이 그들(우파)이 말하는 확진자 조작의 근거로 8.15 시위 전날 8월14일 103명이 되었단다.
이들은 생각이란걸 하고 사는것일까? 누누이 정부에서 경고하고, 방역당국에서도 경고했다시피 대규모집회, 모임을 자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격하한다고 했다.
이건 어느 정도 안정세에 접어들었으니, 조심해서 다니란 소리다. 맘대로 모여서 술처먹고 돌아다니며, 클럽, 나이트를 다니고, 몇 백, 몇 천 단위로 모여서 헛소리하면서 전 목사 같은 사람들한테 놀아나지 말란 소리다.
집회 금지 명령은 왜 내렸겠는가? 아직 위험이 있으니까 그런게 아닐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제일교회측은 확진자가 발생했음에도 불구, 여의도 궐기대회에 참여했고 예배를 강행했다.
좌파 정권이 우파의 결집을 막기위해 거짓 정보를 흘리고, 기만한다고? 확진자 수를 늘리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한 집단이 방역대책을 무시하고 집회를 벌이고, 역병둥지마냥 서로가 서로에게 균을 옮긴게 문제다. 정치적 색깔이나 이념은 상관이 없단말이다.
대깨문, 문좀이 거짓 기사를 퍼뜨리고 다닌다고? 확진자가 가족중에 나와봐야 정신을 차리겠나? 저렇게 세상물정 모르고 제 잘난맛에 날뛰던 전 목사와 그 가족들. 자가격리 대상임에도 불구, 집회에 참석해 난리법석을 피우더니, 확진 판정이 나왔다. 그러니 보석취소 청구에 도주했다가 제발로 나타나 치료해달라 입원까지 했겠지? 이게 조금 더 말이 맞지 않은가?
확진자 급증의 원인제공은 사랑제일교회에서 터뜨리고, 책임은 정부에 돌린다? 정부가 니네 모여서 다닥다닥 붙어앉아 신나게 바이러스 들이마시세요 라고했나? 분명 내가 알기론 집회 금지까지 시켰는데?
정부가 확진자 조작을 통해 세자리를 넘겼다. 하필 집회 직전에, 이게 주장의 근거가 된다고 생각하는 건가? 그 기사? 글? 에는 댓글이 수백개가 달렸고, 모두 비슷한 주장을 하며 서로 자위하고 있었다.
정신 차리길 바란다. 정치적 색깔과 이념을 바꾸라는 소리가 아니다. 진보가 있으면 보수가 있고, 서로가 서로를 견제해서 모두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해야 제대로 된 국가고, 정치가 기능하는거다.
지금 인터넷상에서 돌아가는 꼴을 보면, 좌파나 우파나 똑같다. 눈가리고 내가 맞거든! 하고 떼쓰는 4살베기 어린아이 같다. 사랑제일교회에서만 7시간 전 기사에 따르면 400명이 넘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0818108051530?input=1195m
제발 어떤 주장을 하기에 앞서, 흔히 말하는 뇌피셜, 즉, 망상에 사로잡혀 글을쓰지마란 말이다. 그런 글과 주장은 신빙성도 없고, 신뢰성도 없을뿐더러, 오히려 큰 반발을 사기 마련이다. 더욱이 욕을 먹는건 덤.
현 정권을 그렇게 비판하고 물어뜯는 사랑제일교회에서 4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왔는데, 그들이 집회에 참가하는걸 막기위해 정부가 세자리를 넘겨 발표하다니. 생각이 있다면, 근거없는 비난과, 망상에 사로잡혀 허망하기 짝이없는 주장을 하지 말기 바란다.
모든 일에는 원인와 결과가 있다. 지금의 3자리를 넘는 감염사태라는 결과의 원인은 정부가 감췄다 터트린 게 아니라. 감염사실을 숨기고 대규모 집회에 참석하고, 또 그 접촉자들이 거리를 배회하며 사방으로 균을 퍼다 나른것이 문제다.
거듭 말하지만, 난 우파도 좌파도 아니다. 모두에게 욕들어먹기 좋은 회색분자에 가깝다. 현 정부는 물론 만족스럽진 않다. 부동산 대책은 엉망이고, 군비 축소도 마음에 들지 않고, 전방부대 통폐합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 북한과의 평화무드, 좋다. 하지만 전쟁 억제력은 상대보다 강한 무력에서 나온다는걸 잊지 않았으면 한다.
그러면 못하기만 했느냐? 그건 아니다. 미국을 등에업고 안하무인으로 날뛰는 일본에게 처음으로 속 시원하게 제대로 한방 먹였다. 미국도 마찬가지다. 미국이 왜 한반도에 집착하는지 아는가? 러시아, 중국과 직접 국경을 맞대고 자신들의 저금통인 일본을 지켜 동북아시아가 공산권이 되는걸 막기 위해서다. 즉, 자신들의 돈, 돈, 돈! 돈때문이다. 무기를 팔아먹고, 미군을 파견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국제사회에서의 발언권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자본주의 사회란 말이다. 하지만 이런 미국에게도 제대로 한방 먹였다. 지소미아라는 득이라곤 하나없는 졸속행정의 결과물을 가지고 말이다.
즉, 장 단점이 모두 있단말이다. 우파도 그렇다. 그들은 인접국인 일본, 동맹국인 미국과 관계개선을 통해 한반도의 안보를 꾀했고(결과는 친일, 반 식민지 소리를 듣지만), 경제를 살리지 않았나(지금은 엉망이지만). 제발 밥그릇을 끌어안고 편협한 시선으로 타인의 밥그릇을 빼앗을 궁리만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스스로 제 발등 찍는짓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장기집권한 우파는 계속해서 실망스런 모습을 보이며, 국제외교에서도 시종일관 저자세로 퍼주기만 했고, 온갖 비리와 스캔들에 시달려왔다. 국민들은 그에 지쳤고, 결과는 좌파가 득세했다. 툭까놓고 말해서 친일(친미)세력과 친중세력의 대립과 같은 우리나라의 정치판이지만, 니네 밥그릇 쥐고 싶으면 알아서 잘 하란말이다.
국개의원, 국K-1소리 듣고 싶지 않으면 말이다.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위정자들이 가지는 힘과 권력은 국민에게서 나온다. 고대 그리스처럼 모두가 의사결정에 참가할 수 없기에, 자신들과 비슷한 성향의 비슷한 주장을 하는 자에게 표를던져 대표시키는 것이다. 국민을 대표하고, 가장먼저 그들을 생각해야 할 자들이 권력의 단맛에 빠져 하루하루 썩어가고 있으니 뭐라 할 말이 없다. 선거철엔 허리가 굽고, 당선후엔 고개가 뻣뻣해지는 정치인들이 한둘인가?
제발, 정계는 각성하고, 국민들도 조금 더 냉정하게 서로를 바라볼 그날이 오기를 기원해본다.
추가분
사랑 제일교회, 집회 참가자의 검사 거부 인터뷰 내용이다.
보건소 검사에서 양성판정이 대량으로 발생했다 -> 그들이 병원에가서 다시 받아보니 대부분 음성이 나왔다(사실 무근) -> 양성 판정 받고 자가격리 명령을 무시하고 이동하였나?(보건소 질문) -> 양성이라고 나왔는데 거짓말이다. 가짜 양성인데 내가 왜 격리해야 하나.
기적의 논리다. 이 정도면 전광훈 목사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는걸까? 거짓도 진실로 믿게 만드는?
야 내가 들었는데, 누가 코로나래. 근데 병원가서 다시받았더니 아니래.
?????
그러니까 보건소 그거 다 가짜임 나가자!
신천지, 사랑제일교회 각종사이비 정말 대단하다.
정말 배울만큼 배우신 분들도 사이비에 빠져 허우적대고 전 재산을 가져다 바친 후, 극단적 선택을 택하기도 하는 이 나라는 어떻게 되어먹은 걸까?
종교의 자유가 이런데 가져다 쓰라고 만든게 아닌데 말이다. 말그대로 내가 원하지 않는 종교의식에 참석하지 않을 자유임에도 불구하고 그 뜻이 왜곡되어, 수 많은 사이비 종교들이 생겨났다. 왜 종교에 그렇게 심취하는지 난 모르겠지만(교회도 10여년, 불교도 8년 정도 다녀보았다.) 종교는 개인의 심리적 안식처로 존재할때 가장 완벽하지 않을까? 라고 나는 생각한다.
나는 기독교인이고, 예수님을 따라야 하며, 예수를 믿지않는 모든 사람을 기독교로 개종시켜야 한다는 의무감에 빠진 사람들을 볼때면 더더욱.
'잡다한 지식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 국내 발생현황 (0) | 2020.06.12 |
---|